> 윤지영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제가 일전에도 헤어필업 제품 때문에 글을 올린적이있어요.
> 물 이랑 반응을 안한다고 이상한것 같다고 물론 답변도 받았습니다.
> 이러한 질문들과 클레임 때문에 제품을 회수 한적 있으시다고 하셨죠.
> 그리고 검사 결과 제품의 이상은 아니고 찬물 이랑 안섞어서 그러신것 같다고.
> 네.결론적으로는 맞네요.
> 찬물이 아니어서.
> 그런데 찬물의 기준이 뭐죠?
>
> 그렇게 반응 하지 않는 제품 때문에 저 10개정도를 그냥 버렸구요.
> 반응을 안하면 제품은 거품만 나고 이상한 냄새 마저 납니다.
> 그래도 제 글의 답변을 보고 제가 제품을 잘못 사용 했겠거니 해서
> 다시 세트를 큰 마음 먹고 구매했어요.
> 구매기록 보시면 제가 몇번이나 구해했는지 아실거에요.
> 오늘도 새로온 제품 보면서 실수하지말아야지 하고 찬물인지 아닌지 수도꼭지 에서 나오는 물을 찬물 쪽으로 해서 틀어도 놓고 손으로 확인도 하고 섞었는데 또 반응이 안일어 나는 겁니다,,,,,,
> 하,,,,,여름이라고 물이 미지근할수도 있으니 찬물 쪽으로 좀 틀어 놨다가 하라면서요.
> 근데 반응은 또 안일어나고 또 거품만,,,,
> 저는 섞는 통이 이물질이 있어서 그런가 하고 통을 닦고 엠플을
> 또 또 또 3병을 버렸어요.
> 그리고 혹시나해서 얼음물로 해봤는데 그제 서야 섞이는 겁니다.
> 아 정말..,,,,ㅋㅋㅋㅋㄱ
>
> 아니 찬물의 기준이 대체모냐고요.
> 진짜 아주찬물이 아니면 잘 안섞이는 것 같은데 왜 그런설명을
> 안해 주시는거죠?
> 분명 제가 섞었던 물들은 미지근한 물도 아니었어요.
> 그런데 반응을 안한다고 하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 이런 시행착오가 없도록 정확한 설명을 해주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 오늘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정말 화가 나서 글을 적는 이 순간에도 어이가 없네요.
> 사용자가 제대로 사용을 못한게 아니라 정말 차가운 물이 아니면 섞이지 않습니다 라고 제대로 설명을 안해 주신 업체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 쓰지도 못하고 버린 게 한두개 도 아니고 어떻게 하실건가요?
> 성의있는 답변 공손히 부탁 드립니다.
> 사용자에게 문제가 있다고 떠넘기실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고객님, 먼저 같은 문제때문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전화를 드렸는데 받지 않으셔서 답변남겨드립니다.
이전에도 답변드렸듯이 크림화가 잘 되지 않을경우 찬물과 하라고 말씀을 드리는데
찬물에도 안되었다고 하셔서 제조사에 다시 문의하느라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철이다보니 헤어필업 액체자체의 온도도 같이 높아져서 찬물로도 적정온도가 맞춰지지
않았던것 같습니다.그래서 얼음물로 아예 바꿔서 해보니 크림타입으로 변한것으로 보입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문은 수정하도록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제품을 7-8년 가까이 판매하는 동안 이러한 경우가 없었기 때문에 같은 사용방법으로 계속 안내드리고 있었습니다.
근래 들어 여름철에 날씨가 너무 더워지는 관계로 고객님과 같은 상황이 최근들어 있기 시작해 신속하게 수정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퍼펙트헤어필업은 아도르의 베스트제품으로 한 해 동안 팔리는제품이 몇만개 단위입니다.
판매하는 동안 크림화가 되지 않는다고 말씀하는 경우는 1년에 2건이하입니다.
그래서 찬물로 해야한다고 말씀을 드리면 잘된다고 다시 연락이 오셔서 저희쪽에서 심각하게는 생각하지 못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안내문은 차차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크림화가 되지 않아 다 버리셨다고 하는데 크림화가 되지 않아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액체상태는 그냥 흐르기 때문에 발림성이 적어 발림성을 좋게하기 위해 물과 희석해서 사용하도록 한 제품입니다.
크림화로 변하면 점성이 어느정도 생기기 때문에 모발에 도포할 때 그냥 흐르는 물보다 발림성이 좋아집니다.
따라서 제품이 크림타입으로 변하지 않았다고 해서 제품의 효과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고 트리트먼트와 섞어서
사용해도 되고 그 자체로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그러한 사실을 모르셨고 다 버리셨기 때문에 전화상으로 어떻게 처리되는지 자세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10-8480-0303 번호로 연락드렸는데 받지않으셔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아니면 해당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같은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